buddies

 


[유츄프라카치아]소소한 스샷들~
October.26.2011 



안녕하세요~! 시드입니다~
모두 잘 지내고 계셨나요? 정말 오랫만이죠? ㅠ_ㅠ;;
예상치 못한 바쁜 나날들이 계속 되서 여러분을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게 해드려 넘 죄송하네요~ㅠㅠㅠ;;;
그래도 게임은 꼭 나올거니까 실망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소소한 스샷들을 들고 왔습니다~!
전체적 게임화면이에요^.^
딸이 지금 입고 있는 옷이 평상복이랍니다~ㅎㅎ
평상복도 여러 디자인이 나왔지만 결국은 이것으로 결정되었답니다~!
머리색은 핑크에 옷이 녹색이다 보니 살짝쿵 식물돋죠? ㅋㅋ;;
원래 평상복이 예쁘면 갈아입힐 생각이 안들기 때문에.. 라고 변명해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성격에 따라 딸의 그림이 달라진답니다~! 딸 키우는 게임에 이런 소소한 재미가 빠질수 없겠죠~!
밑에 있는 조그만 그림은 좀 오래전에 그린 딸내미에요~! 게임 개발과정이 오래 되다 보니 그동안 그림에도 변천사가 있었네요 ㅋㅋ
보고있으면 감회가 새롭답니다~!
지금이 깔끔하니 훨씬 낫죠? ㅎㅎ
아무튼~ 저흰 항상 보다 더 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중이랍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오믈렛
이렇게 일지 올려주실 때마다 점차 다가오는 것같아서 설레네요......!
October.26.
 

너무 기대되요!
October.27.
 

현님>감사합니다~! 힘내겠습니다!
오믈렛님> ㅎㅎ 네 조금씩 완성되어가고 있답니다~^.^
진님>감사해요~!
October.28.
  
moon
꺄~!!!!!!!!!!!!!! >_<
진.,짜 오랜만이네요! 유.츄.프.라.카.치.아!!!!!!!!!!!!!!!!!!!
조금씩 조금씩 완성되어가고 있군요!!!!!!!!!!!!(빨리 플레이 하고 싶다는 소망.....)
포즈가 참 귀엽네요~! ^^(귀여운 딸..)
유츄프라카치아가 나와서 플레이 할 그날을 기다리며 다시한번 판타즈마를 플레이하겠어요!!!!!
October.28.
  
별★
오늘도 제작일지에 소식이 들어왔나 하고 왔는데 이런 단비같은 스샷!! :) 정말 이렇게 하나하나 유츄의 조그만 부분들을 보아가면서 점점더 게임이 기대가 됩니다. 딸내미 넘 이쁘네용... 어떠한 게임이 나올지 정말 너무너무 기대되요. 딸과의 만남이 기다려지네요~ 딱 저 방학하는 시기나 그쯤 나와서 학교 스트레스 없이 즐길수 있음 좋겟지만 학기중에 나온대도 그냥 막 즐길거 같아요 ㅋㅋㅋ 딸내미 성격에 따라 모습이 변한다고 하셨는데 그게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무지 불량한 애로 만들까 하며 못된생각도 하고있고 ㅋㅋㅋ 여튼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moon님과 함께 저도 간만에 판타즈마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하면 진짜 몇번째지, ㅋㅋ 한 5번째는 되는것 같지만 신기한건 몇번을 해도 새롭고 재밌어요~ ㅠ_ㅠ!!! ㅎㅎ 정말 늘 좋은 게임 만드느라 고생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October.28.
 
세아
으아 스샷을 보니까 기대가 더 폭발이네요!!!
항상 제작하시는데 수고하셔요ㅠㅠㅠ 이제 곧 수능도 끝나니까 그 후에 나오면 신나게 플레이할 수 있겠죠?! 정말 기대되요 빨리 저 이쁜 딸내미를 키우고 싶은 마음에 그저 웃음이ㅠㅠㅠ 으으 윗분들처럼 저도 판타즈마를 하면서 마음을 달래고 싶지만 전 수험생이니 공부를 하며 기다리겠습니다! 완성되는 그날까지 파이팅이에요!
October.28.
 
팔락이
딸내미 이름이 딸내미군요.ㅋㅋㅋㅋ
공식 이름은 아직 없는건가요? 인터페이스 정말 마음에 듭니다ㅠㅠ
October.29.
 
리아★
드디어 새로운 제작일지군요*ㅁ*!! 진심으로 아예 즐겨찾기까지 해놓고 계속 기달리고있었습니다>_< 무엇보다 조금씩 완성하고계신다니 그 어떤 뉴스보다도 기쁜 소식이군요~ㅎㅎ 빨리빨리 우츄를 만나보고싶지만 란과 시드님한테 압력을 주어선안되겠지요^^;; 요즘 세상이 흉흉하니깐 몸 조심! 건강조심하세요~ㅎㅎ 으어ㅠㅠ 그나저나 진짜 빨리보고싶네요! 하지만 공부만하면서 기달릴수밖에없는 이 (망할) 현실^^* 그럼 란님도 시드님도 파이팅!! P.S. 공략있을까요..? 공략없인 하지도 못하고 헤매는 바보거든여ㅋ 전ㅋ 응앜 그나저나 게임부터 나오고 해야할 질문인데 이건ㅋㅋ
October.30.
 
맥팜
아....... 하느님, 수능 끝나고 나오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샷보니 진짜 게임하고 싶어서 몸이 달아오를 지경이네요! 유츄에 나올 판타즈마 캐릭터들을 위해서 판타즈마도 다시 한번 클리어해놔야 될텐데.... 수능 끝나고 나오겠죠? 빨리는 안나오겠죠?ㅋㅋㅋ 항상 힘내주세요! 파이팅!!!
October.30.
  
아미
우아~스샷을 보니 더 기대되네요!!
가끔씩 유추 소식이 새로 들어왔나 확인한답니다!!!
October.30.
 
흑귀야차
ㅠㅠㅠㅠㅠㅠ오갓 좋네요 진짜 스샷을 보니 이 게임이 점점 이렇게나 좋아지고 있구나 싶은 생각이 들어 두근두근 합니다. 허허 세상에....ㅠㅠㅠㅠ 아 딸이 너무 예뻐요 식물돋아도 그게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평상복이 이렇게나 예쁘다니 이건 범죄...으...음?....버...범죄...?...<
November.01.
 
류나
우와우와ㅠㅠㅠㅠ드디어 스샷 올라왔네요. 진짜 매일매일 제작일지 체크하고 있는데ㅠㅠㅠ 최근에는 업뎃이 없어서 실망하길 어언...어느정도 됬더라;; 아무튼 정말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올해 두달 남았는데 올해 안에 딸내미 만나는건 무리일까요...ㅠㅠ
November.01.
 
메리
이렇게 스샷을 보니 정말 곧 만나볼 수 있겠구나 라는 기대감의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헛헛.. 성격에 따라서 딸의 그림이 바뀐다는것이 상당히 흥미롭구요+_+!! 바쁜와중에도 이렇게 꾸준히 진행해주시고, 소식까지 올려주시니 오히려 더 감사할따름입니다 ^^~ 힘내시구요! 남은 한해도 기쁜일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November.03.
 
콩냥이
우오오 드뎌 스샷이다으허헣ㅇ
(시드님 컴 좋아보이심ㅋ<-퍽)
하앜하앜으아아악 언제나오나 하앜항ㅋ
곧 만나겠지 딸내미야 하악
그런데 딸내미란 이름 고정인가요?
November.05.
 
감기조심!
와우! 프메 뺨치는 고퀄의 육성게임이 나올것같습니다요 -///-벌써부터 두근두근 세근세근...으히 지켜보고있을게요 - -+
November.10.
 
저요
오오 드디어 제작일지에 또 하나 올라왔네요^^ 무진장 기대되요!! 안그래도 판타스마 오랜만에 생각나서 플레이하던 중이었는데 ㅋㅋ 힘내세요 기다리고 있어요!
November.10.
 

귀엽다 귀여워...
November.12.
 
어흑
아흑- 귀엽네요~ 샤방샤방~ 딸내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네요. 매우 친숙한 느낌~ >ㅂ< 꺄르르르르~
November.13.
 
뿌잉뿌잉
흐악 이렇게까지 진행되고 있었네요ㅜㅜ! 매번 감탄감탄!! 고 퀄리티인데요?ㅋㅋㅋㅋ짱이다 진짜 ㅋㅋㅋ 늘 응원하고 있어용ㅎㅎ 저도 언젠가 요로케 완소 게임들을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판타즈마도 했었으니 ㅋ_ㅋ 화이팅이에용!
November.17.
 
사랑모아
많은 분들이 "귀여워"를 연발하는 가운데 저도 "귀여워"한표 투척!
기다리고있어요! 제작팀분들 모두 파이팅입니다!
November.20.
 
시한
핡 뉘집 딸내미가 이렇게 이쁘답미까+ㅁ+
November.27.
 
은빛날개
오랜만에 왔는데 업뎃이 하나 더 되어 있네요. 기대하겠습니다!!
December.07.
 
은월
귀엽네요!!ㅎㅎ
December.09.
 
으아
언제나오나요오오오----
빨리해보고싶어요오오오----
December.10.
 
오즈잉이
우아아~ 캐릭터 완전 이쁘네요 ㅎㅎㅎ
December.13.
 

와우~:D 진행이 많이 되었네요~ 언제나오나~ 기대하겠습니다! 힘내시구, 날씨가 요즘 많이 쌀쌀합니다. 감기조심하세요^^!
December.16.
 
루미
우왓.. 설레여요ㅠㅠ
딸이 무척 귀엽네요. 항상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어요!
December.19.
 

오랫만에 들렀는데 이런 반가운 소식이!ㅎㅎ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January.23.
 
할매
이제 곧 나오겠지요? 설레는 맘으로 기다리고 있답니다~ 허허 화이팅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January.25.
 
미에
유츄프라카치아 기대하고 있어요 :) 빨리나오길 기대하고있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January.27.
 
혀뉴
어서 나오면 좋겠어요~~!! > _ <
February.10.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March.28.
 
세류리안
초록색도 귀엽다! 하지만 다른 옷도 있겠지, 우리 딸내미를 옷 한벌로 살게 할 순 없으니말이야.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음이 선덕선덕해요. 응원합니다!
April.16.
 
코코리
으엉 ㅠㅠ판타즈마 정말 재밌게 했는데 ㅠㅠ 새 작품이 나오는지는 몰랐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넙쭉(__)큰절 올려요!ㅠ 그림 정말 예뻐요!^_^ 내용도 기대하겠습니다 사랑해요♡
April.16.
 

유츄프라카치아 하루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
April.16.
 
피아체레
ㅠㅠㅠㅠㅠ이제서야보네요ㅠㅠㅠㅠㅠㅠ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딸내미 정말 이뻐요!! buddies 정말 좋은 팀이에요ㅠㅠㅠ 팬입니다! 언제나 응원할게요!
May.06.
 
썬쨩
오오 완전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하고있슴니당 ㅋㅋㅋㅋㅋ
July.29.
 
[1][2][3] 4 [5][6][7][8][9][10]..[14]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E*so

copyright ⓒ buddies All rights reserved